UBASE Service

유베이스는 항상 새로운 방식으로 서비스를 고안하여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On-line, Off-line, Mobile 등 Omni-Channel을 통해 UBASE만의 고객경험을 제공하여 성공을 만들어 갑니다.

New Idea
항상 새로운 방식
Differentiated Service
무엇과도 차별화된 서비스
Integrated Solution
다양한 니즈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
Unique Customer-Experience
UBASE만의 독특한 고객경험
Service Line for Industries

유베이스는 산업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xpert Group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통, 금융, 제조, 통신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대표 기업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redit Card
Credit Card
신규 고객 온보딩

신규 고객 가입 및 서비스 안내신규 고객 가입 및 서비스 안내

고객 신용 조회 및 정보 확인고객 신용 조회 및 정보 확인

요금/변경/해지관리

카드 청구 금액 안내카드 청구 금액 안내

결제 수단 변경결제 수단 변경

서비스 해지 접수 및 환불 안내서비스 해지 접수 및 환불 안내

자동화 심사 모니터링

SC 모니터링SC 모니터링

랜덤 모니터링 검수및 오류 발생 건 재확인랜덤 모니터링 검수및 오류 발생 건 재확인

마케팅 및 프로모션 관리

온라인 마케팅 관리온라인 마케팅 관리

오프라인 마케팅 관리오프라인 마케팅 관리

제휴, 협찬 마케팅 관리제휴, 협찬 마케팅 관리

프로모션 안내 및 관리프로모션 안내 및 관리

Digital Analysis

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

Social ListeningSocial Listening

빅 데이터 분석 전략빅 데이터 분석 전략

WFMS 기획WFMS 기획

자동화 솔루션자동화 솔루션

고객 유지 및 서비스 문의 안내

고객 정보 변경고객 정보 변경

멤버쉽 관리멤버쉽 관리

상품 및 서비스 이용 문의 안내상품 및 서비스 이용 문의 안내

해외이용 서비스 확인해외이용 서비스 확인

카드 분실 신고 등록, 해제 상담카드 분실 신고 등록, 해제 상담

카드 청구 및 한도 관리카드 청구 및 한도 관리

할부 조건 문의 안내할부 조건 문의 안내

대출 심사 문의 안내대출 심사 문의 안내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

고객 만족도 조사고객 만족도 조사

NPS 분석NPS 분석

VOC 수집 및 분석VOC 수집 및 분석

친절콜 등록 및 공유친절콜 등록 및 공유

콜 품질 평가관련 항목 및 기준 검토콜 품질 평가관련 항목 및 기준 검토

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

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

KMS관리KMS관리

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

데이터 분석

Call 실적 관리Call 실적 관리

Call forecastingCall forecasting

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

고객만족도 관련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고객만족도 관련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클레임 관리

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

구매, 환불 등 결제 관련 불만 접수 및 응대구매, 환불 등 결제 관련 불만 접수 및 응대

서비스 코드화

가입 서류 관리가입 서류 관리

고객 동의 서류 관리고객 동의 서류 관리

계좌 관련 서류 관리계좌 관련 서류 관리

금융거래 확인서 관리금융거래 확인서 관리

부가가치 창출

Revolving ServiceRevolving Service 가입 권유

마케팅 동의 획득마케팅 동의 획득

멤버쉽 동의 획득멤버쉽 동의 획득

이용 고객 대출 권유이용 고객 대출 권유

제휴서비스 가입 권유제휴서비스 가입 권유

전문교육

카드상품 전문 상담 교육카드상품 전문 상담 교육

교육 평가 관리교육 평가 관리

신규 출시 카드상품 교육자료 관리신규 출시 카드상품 교육자료 관리

상담스크립트 관리상담스크립트 관리

신입 직원 교육신입 직원 교육

CSR 간담회CSR 간담회 기획 및 개최

소득공제/종소세 시즌 교육자료 제작 및 배포소득공제/종소세 시즌 교육자료 제작 및 배포

영업기회 창출

신규 계약 및 개통Cross-Sell

신규 계약 및 개통S2S(Sales to Service)

CA 한도 상향 권유Up-Sell

X-SELLX-SELL

신규 계약 및 개통기존 카드 소지 고객 대상 신규 및 추가 발급 권유

기존 계약 유지 관리이용 한도금액 상향 권유

소비자 분석 및 매출 분석휴면 카드 소지 고객 대상 카드 재 이용 권유

  • 20+

    Clients

  • 32,000,000+

    Annual Total Call volume

  • 99%+

    Response Rate

Optimized Service

Customized Service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Quality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시작과 확장, 고도화까지 전 단계에 걸쳐 Customized Service를 구현합니다.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운영 유연성(Flexibility) 극대화

  • 컨택센터 구축비용, 규모, 위치 등의 물리적 한계를 초월하여 운영의 유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로서 제약이 없는 고객접점 채널과 고도화된 컨택센터 운영 필수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의 경쟁우위를 극대화합니다.
Multi-Blended Service

Multi-Blended Service

운영 확장성(Scalability) 극대화

  • 컨택센터를 통해 제공할 수 있는 Inbound상담, Outbound Sales 등
    다양한 서비스를 결합하여 고객에게 최적화된 복합 서비스 모델을 구현하는 서비스로서
    신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고객의 경쟁우위를 극대화합니다.
Focused Service

Focused Service

운영 전문성(Specialization) 극대화

  • 고객의 기업환경 분석을 바탕으로 필수 핵심 서비스를 개발하고 집중 고도화하는 서비스 입니다.
    고도화된 운영 모델을 바탕으로 핵심 서비스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나아가 고객의 경쟁우위를 극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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