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ASE Service
유베이스는 항상 새로운 방식으로 서비스를 고안하여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On-line, Off-line, Mobile 등 Omni-Channel을 통해 UBASE만의 고객경험을 제공하여 성공을 만들어 갑니다.
유베이스는 산업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xpert Group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통, 금융, 제조, 통신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대표 기업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규 고객 가입 및 서비스 안내
고객 신용 조회 및 정보 확인
카드 청구 금액 안내
결제 수단 변경
서비스 해지 접수 및 환불 안내
SC 모니터링
랜덤 모니터링 검수및 오류 발생 건 재확인
온라인 마케팅 관리
오프라인 마케팅 관리
제휴, 협찬 마케팅 관리
프로모션 안내 및 관리
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
Social Listening
빅 데이터 분석 전략
WFMS 기획
자동화 솔루션
고객 정보 변경
멤버쉽 관리
상품 및 서비스 이용 문의 안내
해외이용 서비스 확인
카드 분실 신고 등록, 해제 상담
카드 청구 및 한도 관리
할부 조건 문의 안내
대출 심사 문의 안내
고객 만족도 조사
NPS 분석
VOC 수집 및 분석
친절콜 등록 및 공유
콜 품질 평가관련 항목 및 기준 검토
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
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
KMS관리
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
Call 실적 관리
Call forecasting
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
고객만족도 관련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
구매, 환불 등 결제 관련 불만 접수 및 응대
가입 서류 관리
고객 동의 서류 관리
계좌 관련 서류 관리
금융거래 확인서 관리
Revolving Service 가입 권유
마케팅 동의 획득
멤버쉽 동의 획득
이용 고객 대출 권유
제휴서비스 가입 권유
카드상품 전문 상담 교육
교육 평가 관리
신규 출시 카드상품 교육자료 관리
상담스크립트 관리
신입 직원 교육
CSR 간담회 기획 및 개최
소득공제/종소세 시즌 교육자료 제작 및 배포
Cross-Sell
S2S(Sales to Service)
Up-Sell
X-SELL
기존 카드 소지 고객 대상 신규 및 추가 발급 권유
이용 한도금액 상향 권유
휴면 카드 소지 고객 대상 카드 재 이용 권유
20+
Clients
32,000,000+
Annual Total Call volume
99%+
Response Rate
Customized Service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Quality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시작과 확장, 고도화까지 전 단계에 걸쳐 Customized Service를 구현합니다.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운영 유연성(Flexibility) 극대화
Multi-Blended Service
운영 확장성(Scalability) 극대화
Focused Service
운영 전문성(Specialization) 극대화
유베이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Business 전문가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