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ASE Service
유베이스는 항상 새로운 방식으로 서비스를 고안하여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On-line, Off-line, Mobile 등 Omni-Channel을 통해 UBASE만의 고객경험을 제공하여 성공을 만들어 갑니다.
유베이스는 산업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xpert Group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통, 금융, 제조, 통신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대표 기업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규 고객 가입 및 서비스 안내
신규 거래처 등록 및 서비스 안내
서비스 요금 문의 안내
결제 수단 변경
서비스 해지 접수 및 환불 안내
가입 서류 관리
서비스 이용 동의 관리
서비스 상담 및 안내 관리
서비스 문의 내용 관리
상품 샘플 이벤트 관리
온라인 마케팅 관리
오프라인 마케팅 관리
제휴, 협찬 마케팅 관리
프로모션 안내 및 관리
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
Social Listening
빅 데이터 분석 전략
WFMS 기획
자동화 솔루션
고객 정보 변경
멤버쉽 관리
제품 스펙 및 특장점/ 사용방법 안내
홈페이지 이용 문의 안내
AS 접수(내근/외근/택배/렌탈 등) 및 처리결과 안내
정기점검 문의 안내
상품 분실, 파손 보상 접수 및 절차 안내
부품 판매 및 접수
제품 불량(초도불량, 구성품 누락 등) 접수 및 지원
판매처 안내
제품 주문/배송/취소 관련 안내
렌탈 상품 문의 안내
Call 실적 관리
Call forecasting
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
고객만족도 관련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일자별 가동인력 체크 및 물량예측
Cross-Sell
Up-Sell
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
AS 협력사 불만 접수 및 응대
구매, 환불 등 결제 관련 불만 접수 및 응대
고객 만족도 조사
NPS 분석
VOC 수집 및 분석
친절콜 등록 및 공유
콜 품질 평가관련 항목 및 기준 검토
상담 매뉴얼 준수 여부 확인
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
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
품질 프로모션 기획
KMS관리
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
상담 유형별, 채널별 전문 상담 교육
교육 평가 관리
제품별 교육 자료 관리
신제품 출시에 따른 업데이트 및 재교육
상담스크립트 관리
신입 직원 교육
20+
Clients
10,000,000+
Annual Total Call volume
98%+
Response Rate
Customized Service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Quality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시작과 확장, 고도화까지 전 단계에 걸쳐 Customized Service를 구현합니다.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운영 유연성(Flexibility) 극대화
Multi-Blended Service
운영 확장성(Scalability) 극대화
Focused Service
운영 전문성(Specialization) 극대화
유베이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Business 전문가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