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ASE Service

유베이스는 항상 새로운 방식으로 서비스를 고안하여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On-line, Off-line, Mobile 등 Omni-Channel을 통해 UBASE만의 고객경험을 제공하여 성공을 만들어 갑니다.

New Idea
항상 새로운 방식
Differentiated Service
무엇과도 차별화된 서비스
Integrated Solution
다양한 니즈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
Unique Customer-Experience
UBASE만의 독특한 고객경험
Service Line for Industries

유베이스는 산업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xpert Group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통, 금융, 제조, 통신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대표 기업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utomobile
Automobile
신규 고객 온보딩

신규 고객 가입 및 서비스 안내신규 고객 가입 및 서비스 안내

전시장 정보 안내전시장 정보 안내

신차 신규한도 요청 문의 안내신차 신규한도 요청 문의 안내

클레임 관리

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

구매, 환불 등 결제 관련 불만 접수 및 응대구매, 환불 등 결제 관련 불만 접수 및 응대

서비스 코드화

가입 서류 관리가입 서류 관리

부품 교체 및 A/S 서비스 내용 관리부품 교체 및 A/S 서비스 내용 관리

서비스 이용 동의 관리서비스 이용 동의 관리

서비스 상담 및 안내 관리서비스 상담 및 안내 관리

부가가치 창출

마케팅 동의 획득마케팅 동의 획득

멤버쉽 동의 획득멤버쉽 동의 획득

제휴서비스 가입 권유제휴서비스 가입 권유

영업기회 창출

캐피탈 신차/중고차 할부 고객 대상 신용 대출 권유캐피탈 신차/중고차 할부 고객 대상 신용 대출 권유

장기 카드론 이용 고객 대상 캐피탈 전환대출 권유장기 카드론 이용 고객 대상 캐피탈 전환대출 권유

마케팅 및 프로모션 관리

신차 구매 프로모션 안내신차 구매 프로모션 안내

오프라인 행사 초청장 발송 및 안내오프라인 행사 초청장 발송 및 안내

제휴, 협찬 마케팅제휴, 협찬 마케팅

전문교육

상담 유형별, 채널별 전문 상담 교육상담 유형별, 채널별 전문 상담 교육

교육 평가 관리교육 평가 관리

교육 자료 관리교육 자료 관리

상담스크립트 관리상담스크립트 관리

신입 직원 교육신입 직원 교육

CSR 간담회 기획 및 개최CSR 간담회 기획 및 개최

고객 유지 및 서비스 문의 안내

차량 기능문의 안내차량 기능문의 안내

전시장,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전시장,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사고 차량 정책 문의 안내사고 차량 정책 문의 안내

차량 정보 매거진 발송 및 안내차량 정보 매거진 발송 및 안내

신차 출고 과정 안내신차 출고 과정 안내

신차 신규한도 요청 문의 안내신차 신규한도 요청 문의 안내

어플리케이션 문의 안내어플리케이션 문의 안내

서비스센터 정비 예약 및 안내서비스센터 정비 예약 및 안내

네비게이션 무상 업데이트 안내네비게이션 무상 업데이트 안내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 안내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 안내

에어포트 서비스 예약 및 안내에어포트 서비스 예약 및 안내

드라이버 아카데미 예약 및 안내드라이버 아카데미 예약 및 안내

컨시어지 서비스 안내컨시어지 서비스 안내

리콜 예약 접수 및 안내리콜 예약 접수 및 안내

보증 추가 입보 상담보증 추가 입보 상담

신차, 중고차, 임대, 리스 등 심사 관련 문의 안내신차, 중고차, 임대, 리스 등 심사 관련 문의 안내

할부 조건 변경 문의 안내할부 조건 변경 문의 안내

법인 차량 이용 상담법인 차량 이용 상담

Digital Analysis

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

Social ListeningSocial Listening

빅 데이터 분석 전략빅 데이터 분석 전략

WFMS 기획WFMS 기획

자동화 솔루션자동화 솔루션

데이터 분석

Call 실적 관리Call 실적 관리

Call forecastingCall forecasting

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

딜러별, 유형별 고객만족도딜러별, 유형별 고객만족도

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배출가스 리콜 시행율 분석리콜 시행율 분석

렌터카 서비스

렌터카 이용 상담렌터카 이용 상담

렌터카 계약 과정 문의 안내렌터카 계약 과정 문의 안내

렌터카 해지 관련 안내렌터카 해지 관련 안내

렌터카 사고/고장 접수 및 안내렌터카 사고/고장 접수 및 안내

차량 위치 안내차량 위치 안내

반납 지연 패널티 안내반납 지연 패널티 안내

요금/변경/해지관리

렌터카 청구, 수납 과정 문의 안내렌터카 청구, 수납 과정 문의 안내

렌터카 과태료 부과 문의 안내렌터카 과태료 부과 문의 안내

렌트 비용 안내렌터카 비용 안내

보증 추가 입보 상담보증 추가 입보 상담

서비스 요금 문의 안내서비스 요금 문의 안내

서비스 해지 접수 및 환불 안내서비스 해지 접수 및 환불 안내

할부 조건 변경 문의 안내할부 조건 변경 문의 안내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

고객 만족도 조사고객 만족도 조사

NPS 분석NPS 분석

VOC 수집 및 분석VOC 수집 및 분석

친절콜 등록 및 공유친절콜 등록 및 공유

콜 품질 평가관련 항목 및 기준 검토콜 품질 평가관련 항목 및 기준 검토

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

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

KMS관리KMS관리

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

  • 15+

    Clients

  • 3,000,000+

    Annual Total Call volume

  • 95%+

    Response Rate

Optimized Service

Customized Service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Quality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시작과 확장, 고도화까지 전 단계에 걸쳐 Customized Service를 구현합니다.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운영 유연성(Flexibility) 극대화

  • 컨택센터 구축비용, 규모, 위치 등의 물리적 한계를 초월하여 운영의 유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로서 제약이 없는 고객접점 채널과 고도화된 컨택센터 운영 필수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의 경쟁우위를 극대화합니다.
Multi-Blended Service

Multi-Blended Service

운영 확장성(Scalability) 극대화

  • 컨택센터를 통해 제공할 수 있는 Inbound상담, Outbound Sales 등
    다양한 서비스를 결합하여 고객에게 최적화된 복합 서비스 모델을 구현하는 서비스로서
    신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고객의 경쟁우위를 극대화합니다.
Focused Service

Focused Service

운영 전문성(Specialization) 극대화

  • 고객의 기업환경 분석을 바탕으로 필수 핵심 서비스를 개발하고 집중 고도화하는 서비스 입니다.
    고도화된 운영 모델을 바탕으로 핵심 서비스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나아가 고객의 경쟁우위를 극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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