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ASE Service
유베이스는 항상 새로운 방식으로 서비스를 고안하여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On-line, Off-line, Mobile 등 Omni-Channel을 통해 UBASE만의 고객경험을 제공하여 성공을 만들어 갑니다.
유베이스는 산업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xpert Group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통, 금융, 제조, 통신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대표 기업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규 고객 가입 및 서비스 안내
전시장 정보 안내
신차 신규한도 요청 문의 안내
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
구매, 환불 등 결제 관련 불만 접수 및 응대
가입 서류 관리
부품 교체 및 A/S 서비스 내용 관리
서비스 이용 동의 관리
서비스 상담 및 안내 관리
마케팅 동의 획득
멤버쉽 동의 획득
제휴서비스 가입 권유
캐피탈 신차/중고차 할부 고객 대상 신용 대출 권유
장기 카드론 이용 고객 대상 캐피탈 전환대출 권유
신차 구매 프로모션 안내
오프라인 행사 초청장 발송 및 안내
제휴, 협찬 마케팅
상담 유형별, 채널별 전문 상담 교육
교육 평가 관리
교육 자료 관리
상담스크립트 관리
신입 직원 교육
CSR 간담회 기획 및 개최
차량 기능문의 안내
전시장,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사고 차량 정책 문의 안내
차량 정보 매거진 발송 및 안내
신차 출고 과정 안내
신차 신규한도 요청 문의 안내
어플리케이션 문의 안내
서비스센터 정비 예약 및 안내
네비게이션 무상 업데이트 안내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 안내
에어포트 서비스 예약 및 안내
드라이버 아카데미 예약 및 안내
컨시어지 서비스 안내
리콜 예약 접수 및 안내
보증 추가 입보 상담
신차, 중고차, 임대, 리스 등 심사 관련 문의 안내
할부 조건 변경 문의 안내
법인 차량 이용 상담
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
Social Listening
빅 데이터 분석 전략
WFMS 기획
자동화 솔루션
Call 실적 관리
Call forecasting
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
딜러별, 유형별 고객만족도
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리콜 시행율 분석
렌터카 이용 상담
렌터카 계약 과정 문의 안내
렌터카 해지 관련 안내
렌터카 사고/고장 접수 및 안내
차량 위치 안내
반납 지연 패널티 안내
렌터카 청구, 수납 과정 문의 안내
렌터카 과태료 부과 문의 안내
렌터카 비용 안내
보증 추가 입보 상담
서비스 요금 문의 안내
서비스 해지 접수 및 환불 안내
할부 조건 변경 문의 안내
고객 만족도 조사
NPS 분석
VOC 수집 및 분석
친절콜 등록 및 공유
콜 품질 평가관련 항목 및 기준 검토
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
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
KMS관리
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
15+
Clients
3,000,000+
Annual Total Call volume
95%+
Response Rate
Customized Service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Quality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시작과 확장, 고도화까지 전 단계에 걸쳐 Customized Service를 구현합니다.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운영 유연성(Flexibility) 극대화
Multi-Blended Service
운영 확장성(Scalability) 극대화
Focused Service
운영 전문성(Specialization) 극대화
유베이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Business 전문가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