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ASE Service

유베이스는 항상 새로운 방식으로 서비스를 고안하여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On-line, Off-line, Mobile 등 Omni-Channel을 통해 UBASE만의 고객경험을 제공하여 성공을 만들어 갑니다.

New Idea
항상 새로운 방식
Differentiated Service
무엇과도 차별화된 서비스
Integrated Solution
다양한 니즈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
Unique Customer-Experience
UBASE만의 독특한 고객경험
Service Line for Industries

유베이스는 산업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xpert Group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통, 금융, 제조, 통신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대표 기업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elecom
Telecom
신규 고객 온보딩

신규 고객 가입 및 서비스 안내신규 고객 가입 및 서비스 안내

신규 거래처 등록 및 서비스 안내신규 거래처 등록 및 서비스 안내

신규 개통 안내신규 개통 안내

요금/변경/해지관리

서비스 요금 문의 안내서비스 요금 문의 안내

결제 수단 변경결제 수단 변경

서비스 해지 접수 및 환불 안내서비스 해지 접수 및 환불 안내

B2C Sales

소상공인 대상 상품 판매소상공인 대상 상품 판매

개인고객 대상 상품 판매개인고객 대상 상품 판매

사업자 고객 대상 상품 판매사업자 고객 대상 상품 판매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

고객 만족도 조사고객 만족도 조사

NPS 분석NPS 분석

VOC 수집 및 분석VOC 수집 및 분석

친절콜 등록 및 공유친절콜 등록 및 공유

콜 품질 평가관련 항목 및 기준 검토콜 품질 평가관련 항목 및 기준 검토

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

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

품질 프로모션 기획품질 프로모션 기획

KMS관리KMS관리

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

1:1 문의 답변 품질 평가1:1 문의 답변 품질 평가

영업기회 창출

B2B 고객 DB 창출B2B 고객 DB 창출

B2C 고객 DB 창출B2C 고객 DB 창출

잠재적 고객 DB 분석잠재적 고객 DB 분석

Cross-SellCross-Sell

Up-SellUp-Sell

고객 유지 및 서비스 문의 안내

고객 정보 변경고객 정보 변경

멤버쉽 관리멤버쉽 관리

홈페이지 이용 문의 안내홈페이지 이용 문의 안내

계정 도용 문의 안내계정 도용 문의 안내

컨텐츠 및 서비스 문의 안내컨텐츠 및 서비스 문의 안내

서비스 이용 장애 문의 안내서비스 이용 장애 문의 안내

신규 개통 안내신규 개통 안내

부가가치서비스 안내부가가치서비스 안내

B2B Sales

공용상면, 거점빌딩 대상 상품 판매공용상면, 거점빌딩 대상 상품 판매

강소기업 대상 상품 판매강소기업 대상 상품 판매

서비스 코드화

서비스 이용 동의 관리서비스 이용 동의 관리

서비스 상담 및 안내 관리서비스 상담 및 안내 관리

Digital Analysis

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

Social ListeningSocial Listening

빅 데이터 분석 전략빅 데이터 분석 전략

WFMS 기획WFMS 기획

자동화 솔루션자동화 솔루션

전문교육

상담 유형별, 채널별 전문 상담 교육상담 유형별, 채널별 전문 상담 교육

교육 평가 관리교육 평가 관리

교육 자료 관리교육 자료 관리

CSR 관련 정책 확인 및 반영 교재 제작CSR 관련 정책 확인 및 반영 교재 제작

상담스크립트 관리상담스크립트 관리

신입 직원 교육신입 직원 교육

CSR 간담회CSR 간담회

클레임 관리

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

구매, 환불 등 결제 관련 불만 접수 및 응대구매, 환불 등 결제 관련 불만 접수 및 응대

장애접수 및 기사 연계장애접수 및 기사 연계

신규 고객 창출

잠재적 고객 DB 분석잠재적 고객 DB 분석

B2B 고객 DB 창출B2B 고객 DB 창출

B2C 고객 DB 창출B2C 고객 DB 창출

계약 및 고객 유지 관리

신규 계약 및 개통계약서 조항 검토 및 관리

신규 계약 및 개통계약서 조항 변경에 따른 고객 관리

기존 계약 유지 관리기존 계약 고객 유지 관리

마케팅 및 프로모션 관리

상품 샘플 이벤트 안내상품 샘플 이벤트 관리

온라인 마케팅 관리온라인 마케팅 관리

오프라인 마케팅 관리오프라인 마케팅 관리

제휴, 협찬 마케팅 관리제휴, 협찬 마케팅 관리

프로모션 안내 및 관리프로모션 안내 및 관리

데이터 분석

Call 실적 관리Call 실적 관리

Call forecastingCall forecasting

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

고객만족도 관련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고객만족도 관련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 10+

    Clients

  • 1,000,000+

    Annual Total Call volume

  • 96%+

    Response Rate

Optimized Service

Customized Service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Quality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시작과 확장, 고도화까지 전 단계에 걸쳐 Customized Service를 구현합니다.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운영 유연성(Flexibility) 극대화

  • 컨택센터 구축비용, 규모, 위치 등의 물리적 한계를 초월하여 운영의 유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로서 제약이 없는 고객접점 채널과 고도화된 컨택센터 운영 필수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의 경쟁우위를 극대화합니다.
Multi-Blended Service

Multi-Blended Service

운영 확장성(Scalability) 극대화

  • 컨택센터를 통해 제공할 수 있는 Inbound상담, Outbound Sales 등
    다양한 서비스를 결합하여 고객에게 최적화된 복합 서비스 모델을 구현하는 서비스로서
    신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고객의 경쟁우위를 극대화합니다.
Focused Service

Focused Service

운영 전문성(Specialization) 극대화

  • 고객의 기업환경 분석을 바탕으로 필수 핵심 서비스를 개발하고 집중 고도화하는 서비스 입니다.
    고도화된 운영 모델을 바탕으로 핵심 서비스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나아가 고객의 경쟁우위를 극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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