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는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의 충성도를 탁월한 성과로 연결시키고자 하는
모든 기업과 기관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서비스 전문 회사입니다.디지털 기술의 발전과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고객 접점이 다양해지고 매장,
전화, 메신저, SNS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일관된 고객 만족을 관리하는 것이
복잡해지는 환경에서 유베이스는 여러 산업 선도 기업의 고객경험을 디자인하고, 최상의 공간 인프라와 IT 시스템 그리고 데이터 분석과 인공지능(AI) 역량을
조합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이를 구현하여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과에 기여하는 BPO (Business Process Outsourcing) 파트너입니다.유베이스의 서비스는 고객경험 전략 수립 지원, 컨택센터 설계 구축 및 운영,
텔레마케팅, 각종 콘텐츠에 대한 안전 및 신뢰 보장 (Contents Trust & Safety), 엔지니어링 서비스, IT 개발 아웃소싱 등 고객사의 많은 사업 프로세스 영역을
망라하고 있습니다. 고객사는 고유의 핵심업무에 집중하여 경쟁력을 강화하면서 비핵심 업무에 대해서는 유베이스와의 협업을 통해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손쉽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업계 최고의 인재 Pool과 교육 시스템, 그리고 유베이스의 독자적인 클라우드
기반 상담 인프라, 자동화(Automation)와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을 활용한 새로운 차원의 고객경험 및 높은 생산성은 25년의 업력을 통해 축적한
유베이스의 차별화된 자산입니다.이제 유베이스는 국내 1위에 만족하지 않고 아시아 최고의 전문 BPO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일본, 대만, 동남아시아로 확장하며 글로벌 고객사에 우리의
노하우를 수출하고 있습니다.고객사의 사업 성장과 고객경험 향상을 위해 유베이스 전 임직원은 오늘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유베이스 그룹 대표이사
송 기 홍
CEO 약력
유베이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Business 전문가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