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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 BASE AICC SERVICE

유베이스
AICC 통합 솔루션 제공

AICC(Artificial Intelligence Contact Center)
서비스를 위한 솔루션 공급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품질과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Aicc 대표 이미지

시대별 BPO 서비스

1960's ~ 1970's
글로벌 주요 경제 이슈
  • 베트남 전쟁과 경제 영향
  • 석유 파동
  • 중국 경제 개혁 개시
시대동인
Data Inquiry
국내 주요 경제 이슈
  • 경제 개발 5개년 계획 실행
  • 경부고속도로 건설
  • 새마을운동
BPO 신규 서비스
Data Entry
1980's
글로벌 주요 경제 이슈
  • 신자유주의 경제 정책
  • 일본 버블 경제 붕괴
  • 중국 경제 성장 가속화
시대동인
Customer Contact
국내 주요 경제 이슈
  • 3저 호황 (유가, 달러, 금리)
  • 금융자유화 추진
  • 서울올림픽 개최
BPO 신규 서비스
call center
1990's
글로벌 주요 경제 이슈
  • 소련 붕괴
  • 유럽 연합 창설
  • 아시아 경제 위기
시대동인
Personal Computer
국내 주요 경제 이슈
  • MF 외환위기
  • 금융 위기 극복 및 구조조정
  • 한미 FTA 체결
BPO 신규 서비스
call center
2000's
글로벌 주요 경제 이슈
  • 닷컴 버블 붕괴
  • 글로벌 금융 위기
  • 신흥 경제국 성장
시대동인
Internet
국내 주요 경제 이슈
  • IT 및 벤처 붐
  • 신용카드 대란
  • 부동산 시장 급등
BPO 신규 서비스
IPCC, ASP
2010's
글로벌 주요 경제 이슈
  • 유럽 재정 위기
  • 미국-중국 무역 분쟁
  • 브렉시트
시대동인
Information,
Technology
국내 주요 경제 이슈
  • 가계 부채 증가
  • 4차 산업 혁명
  • 저성장 및 인구감소
BPO 신규 서비스
SI, SM, Data,
Analysis
2020's
글로벌 주요 경제 이슈
  • 코로나19 펜더믹
  • 암호 화폐 확산
  •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경제 영향
시대동인
E-Commerce
국내 주요 경제 이슈
  • 코로나19 펜더믹
  • 부동산 시장 과열
  • 디지털 전환 가속
BPO 신규 서비스
3PL ,CRM,
Data Modeling
Current
글로벌 주요 경제 이슈
  • 미국의 보호무역주의 강화
  •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장기화
  • 인공지능(AI) 기술 발전 가속화
시대동인
Artificial
Intelligence
국내 주요 경제 이슈
  • 정치적 양극화와 사회 갈등 심화
  • 초고령 사회 진입과 노동력 위기
  • 북한 도발과 안보 불안 확대
BPO 신규 서비스
AICC+⍺
  • 1960's ~ 1970's
    글로벌 경제 이슈
    • 신자유주의 경제 정책
    • 일본 버블 경제 붕괴
    • 중국 경제 성장 가속화
    시대동인
    Customer Contact
    국내 경제 이슈
    • 3저 호황 (유가, 달러, 금리)
    • 금융자유화 추진
    • 서울올림픽 개최
    BPO 신규 서비스
    Data Entry
  • 1980's
    글로벌 경제 이슈
    • 신자유주의 경제 정책
    • 일본 버블 경제 붕괴
    • 중국 경제 성장 가속화
    시대동인
    Customer Contact
    국내 경제 이슈
    • 3저 호황 (유가, 달러, 금리)
    • 금융자유화 추진
    • 서울올림픽 개최
    BPO 신규 서비스
    call center
  • 1990's
    글로벌 경제 이슈
    • 소련 붕괴
    • 유럽 연합 창설
    • 아시아 경제 위기
    시대동인
    Personal Computer
    국내 경제 이슈
    • MF 외환위기
    • 금융 위기 극복 및 구조조정
    • 한미 FTA 체결
    BPO 신규 서비스
    call center
  • 2000's
    글로벌 경제 이슈
    • 닷컴 버블 붕괴
    • 글로벌 금융 위기
    • 신흥 경제국 성장
    시대동인
    Internet
    국내 경제 이슈
    • IT 및 벤처 붐
    • 신용카드 대란
    • 부동산 시장 급등
    BPO 신규 서비스
    IPCC, ASP
  • 2010's
    글로벌 경제 이슈
    • 유럽 재정 위기
    • 미국-중국 무역 분쟁
    • 브렉시트
    시대동인
    Information,
    Technology
    국내 경제 이슈
    • 가계 부채 증가
    • 4차 산업 혁명
    • 저성장 및 인구감소
    BPO 신규 서비스
    SI, SM, Data,
    Analysis
  • 2020's
    글로벌 경제 이슈
    • 유럽 재정 위기
    • 미국-중국 무역 분쟁
    • 브렉시트
    시대동인
    Information,
    Technology
    국내 경제 이슈
    • 가계 부채 증가
    • 4차 산업 혁명
    • 저성장 및 인구감소
    BPO 신규 서비스
    SI, SM, Data,
    Analysis
  • Current
    글로벌 주요 경제 이슈
    • 미국의 보호무역주의 강화
    •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장기화
    • 인공지능(AI) 기술 발전 가속화
    시대동인
    Artificial
    Intelligence
    국내 주요 경제 이슈
    • 정치적 양극화와 사회 갈등 심화
    • 초고령 사회 진입과 노동력 위기
    • 북한 도발과 안보 불안 확대
    BPO 신규 서비스
    AICC+⍺

유베이스 그룹의 선택, U-Qurator 출시

빠른 변화에 대응하고자, AICC 관련 기술을 모두 내재화하고 기술과 운영을 결합한 ”U-Qurator” 서비스 출시

Quality(품질)AI와 전문 상담사가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 Quest(탐색)AI가 상담사를 위한 정보를 끊임없이 탐색

Quick(신속) AI와 상담사가 빠르게 필요한 서비스 제공 Quantity(생산성)상담사가 AI를 활용하여 더 많은 서비스 제공

Technology와 CS Operation의 
										빠른 최적화 필요
uqurator_graph
낮설면서 익숙한 aicc 이미지
낯설면서도 익숙한, AICC란?

AICC는 AI 기술을 통해 고객 상호작용을 자동화하는 시스템입니다.
쉽게 말해, 인공 지능이 고객응대를 도와주고 대체해주는 기술들!

AICC, 도입하면 뭐가 좋을까요?
  • Benefit 01

    24/7 항상, 더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응대!

    effect01
    기다림, 오안내
    고객만족
  • Benefit 02

    사람은 더욱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effect02
    반복되고 힘겨운건 AI가!
  • Benefit 03

    고급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개선방안을 제공!

    effect03
    고객이 선호하는 행동과 언어를 자동 분석하고 트렌드까지 데이터화
  • Benefit 04

    기업이 성장해도, 시장이 변화해도 OK

    effect04
    유연한 확장과 대응은 기본

AICC 하면 왜 유베이스인가!

UBASE그룹은 오랜기간 축적된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와 독자적으로 보유한 AI 및 인프라 기술로 AICC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단순한 시스템 도입 그 이상으로 강력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제공합니다.

AICC
내재화된 기술로 고객사별 합리적인 수준의 구축과 운영

고객 상담 속성(상담 복잡도, 감정 개입 수준, 유입 채널,
통화 시간, 규제)와 고객사 기존 인프라 현황 분석

고객센터
AICC 기반 효율적 상담

고객사 AICC 구축 단계별로 AI Component 활용한 상담 진행 및 개선

  • 교육

    인입

    상담

    후처리

    관리

    평가

  • 교육

    인입

    상담

    후처리

    관리

    평가

  • 교육

    인입

    상담

    후처리

    관리

    평가

  • 교육

    인입

    상담

    후처리

    관리

    평가

  • 교육

    인입

    상담

    후처리

    관리

    평가

  • ubase
    컨택센터 운영

    AI 컨택센터 운영 CS 영역 운영 컨설팅 제공 CS 영역 DT 컨설팅 제공 DDMS(Data Driven Marketing Service)

  • nexus wigo
    AICC 솔루션

    AI 컨택센터 구축 컨택센터 솔루션 개발 STT/TA/TTS 기술 개발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 hanilnetworks
    AICC 솔루션 및 ASP

    AI 컨택센터 구축 고객화 솔루션 개발 및 판매 Al Trainer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유베이스 그룹 AICC 기술 내재화 영역

고객채널

라우팅봇
챗봇
콜봇
이메일/게시판
채팅

상담 CRM

상담 Application
상담 Assist
AI KMS
고객만족도 조사

후처리

상담이력 DB
후처리 자동화
QA 자동화

분석 & 교육

데이터 분석
AI 트레이너

마케팅

마케팅 활용

STT (Speech To Text) / TTS(Text To Speech)
STT / TTS
TA (자연어처리)
sLLM (언어처리, 음성처리)
마케팅 전문 엔진

Cloud
On-premise
고객 맞춤형 구축 방식
PBX (Private Branch Exchange)
CTI (Private Branch Exchange)
IVR (Interactive Voice Response)
REC (Recording)
IPCC 시스템 제공
Admin (자원관리)
콜시스템 관리 기능
모니터링/대시보드
실시간 모니터링
통합 통계
다양한 고객채널 통계
리포트
다양한 템플릿 제공
화자분리
고객/상담사 실시간 화자분리
STT로 실시간 대화전송
  • AICC 특징 이미지1
    고도의 기술력,
    전부 유베이스 것으로!

    유베이스는 AICC 기술을 독립적으로 개발 및 보유하며, 외부 협력 없이 운영해 정보 보안과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관리합니다.

    자체 개발한 AI 알고리즘과 데이터 처리 관련 특허를 보유하며,
    국내 최초 CTI 미들웨어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AICC 특징 이미지2
    문제 해결을 빠르게!

    유베이스 그룹은 AICC의 구축과 운영을 모두 자체 진행하며,
    장애 발생 시 그룹 내 빠른 대응으로 서비스를 최소화합니다.

  • AICC 특징 이미지3
    어떤 환경에서도 제공 가능한 유연함

    다양한 산업/사업 특성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며,
    구축과 구독형 모두 보유하여 적게는 10명 이하,
    많게는 수백 명 이상 규모까지 모두 맞춤형 AICC를 제공합니다.

  • AICC 특징 이미지4
    AICC는 기본에 컨택센터
    운영은 덤!

    약 30년의 컨택센터 운영 경험과 AICC 기술, 인프라를 통합한
    ALL-IN-ONE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U BASE GROUP 통합 AICC

유베이스는 AICC 기술을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보유하여,
외부 협력 없이 운영함으로써 정보 보안과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관리합니다.

  • 인입

    자동응대 처리율 30% 상담사 오연결 20%

  • 상담

    신입상담사 효율 10% 신입상담사 헬퍼 비율 20%

  • 후처리

    AHT(평균처리시간) 45초 CPD(일일유효처리콜수) 10%

  • 관리

    상담 품질 10% 생산성 15%

  • QA

    QA 평가 시간 55% QA 평가 결과 10%

  • 교육

    상담 품질 20% 교육비중 및 코칭 160%

AICC Clients

한국 사회 Business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업계 Top Tier 고객사가 우리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 jejuair
  • carrot
  • kicc
  • nestle
  • hdcapital
  • hdcard
  • kakaoi
  • wavve
  • gmarket
  • 정원e샵
  • modetour
  • nespresso
  • coway
  • coupang
  • lg
  • samsung
  • skbroadband
  • sklentcar
  • sktelecom
  • flo
  • iriver
  • kyungdong
  • wshopping
  • akmall
  • hanhwalife
  • sgi
  • kspo
  • ob
  • ibk
  • mgbank
  • wooribank
  • wooricard
  • tym
  • bnkcapital
  • ceragem
  • imbank
  • hyundai
  • everon
  • porsche
AICC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으신가요?

AICC는 고객 상호작용을 스마트하게 자동화하는 AI 시스템입니다. 여러분이 자주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 기존 상담 시스템에 AICC 기능 추가도 가능한가요?

    유베이스 AICC는 다양한 CRM, ERP ,클라우드시스템과 호환되며, API 및 커넥터를 통해 기존 워크플로우에 수월하게 추가 구축할 수 있습니다.

    Question 01
  • 일부 기능만 필요한데 가능한가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맞춤형이라 자부 할 수 있는 이유기도 하며, 적절히 필요한 기능만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Question 02
  • 업그레이드, 유지보수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유베이스의 AICC 시스템은 정기적으로 자동 업데이트되어 최신 기능과 보안 패치를 적용 받습니다. 또한 기술 지원 팀이 실시간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모니터링하며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Question 03
  • AICC 도입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기존 인프라와 요구사항에 다라 다르며, 초기 설정 및 맞춤화에 몇주에서 몇 달 까지 소요 될 수 있어요.

    Question 04
  • 도입 비용이 부담스러울거 같아요.

    비용은 사용 규모와 맞춤화 수준에 따라 달라지나, 구축&구독형 시스템을 모두 보유한 유베이스는 기업의 예산과 요구에 맞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Question 05
  • 외국어와 사투리도 지원하나요?

    네, AICC는 여러 언어를 지원하며, 주요 사투리와 지역 방언도 일부 지원합니다. 특정 지역의 특수한 언어적 요구가 있을 경우, 맞춤형 지원도 가능합니다.

    Question 06

AICC 기능은 운영과 통합되어 제공되며,

수신 상담뿐만 아니라
발신 상담, 모니터링 등
다양한 업무에
폭 넓게 적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