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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 BASE AICC SERVICE

유베이스
AICC 통합 솔루션 제공

AICC(Artificial Intelligence Contact Center)
서비스를 위한 솔루션 공급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품질과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Aicc 대표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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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설면서 익숙할 aicc 이미지
낯설면서도 익숙할, AICC란?

AICC는 AI 기술을 통해 고객 상호작용을 자동화하는 시스템입니다.
쉽게 말해, 인공 지능이 고객응대를 도와주고 대체해주는 기술들!

AICC, 도입하면 뭐가 좋을 까요?
  • Effect 01

    24/7 항상, 더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응대!

    effect01
    기다림, 오안내
    고객만족
  • Effect 02

    사람은 더욱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effect02
    반복되고 힘겨운건 AI가
  • Effect 03

    고급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개선방안을 제공!

    effect03
    고객이 선호하는 행동과 언어를 데이터화 하고, 경향까지 자동분석
  • Effect 04

    기업이 성장해도, 시장이 변화해도 OK

    effect04
    유연한 확장, 대응은 기본

AICC 하면 왜 유베이스인가!

UBASE그룹은 오랜기간 축적된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와 독자적으로 보유한 AI 및 인프라 기술로 AICC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단순한 시스템 도입 그 이상으로 강력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제공합니다.

  • 운영

    최대규모 컨택센터 업계 1위 인프라 보유 최대규모 전문 우수 상담인력 축적된 운영 노하우 / 전문 CRM 상담 시스템

    ubasegroup
  • AI 솔루션

    AICC 선도기업 CX (Customer Experience) 플랫폼 리더 국내 최초 CTI개발 국내 최초 클라우드 CC 론칭 국내 최초 IPCC + AICC 플랫폼 완성

    nexus wigo
  • ASP

    올인원 컨택센터 솔루션 리더 SCC / SS / IT 보안 사업 개시 AICC 솔루션 개발 Chat Bot, AI Service

    hanilnetworks
  • AICC 특징 이미지1
    고도의 기술력,
    전부 유베이스 것으로!

    유베이스는 AICC 기술을 독립적으로 개발 및 보유하며, 외부 협력 없이 운영해 정보 보안과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관리합니다.

    자체 개발한 AI 알고리즘과 데이터 처리 관련 특허를 보유하며, 국내 최초 CTI 미들웨어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개발한 고도의 기술력을 자랑합니다.

  • AICC 특징 이미지2
    문제 해결을 빠르게!

    AICC의 구축 및 운영을 유베이스 그룹이 모두 관리하며 장애 발생시
    빠른 대응으로 서비스 중단을 최소화 합니다.

  • AICC 특징 이미지3
    어디든 제공 가능한 유연함

    다양한 산업/사업 특성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며, 구축과 구독형
    모두 보유하여 적게는 10명이하, 많게는 수백명 이상 규모까지
    모두 맞춤형 제공이 가능합니다.

  • AICC 특징 이미지4
    AICC는 기본에 고객센터
    운영은 덤!

    26년의 콜센터 운영 경험과 AICC 기술, 인프라를 통합하여
    ALL-IN-ONE 솔루션을 제공하여 푸짐한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U BASE GROUP 통합 AICC

유베이스는 AICC 기술을 독립적으로 개발 및 보유하며,
외부 협력 없이 운영해 정보 보안과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관리합니다.

  • 인입

    자동응대 처리율 30% 상담사 오연결 20%

  • 상담

    신입상담사 효율 10% 신입상담사 헬퍼 비율 20%

  • 후처리

    AHT(평균처리시간) 45초 CPD(일일유효처리콜수) 10%

  • 관리

    상담 품질 10% 생산성 15%

  • QA

    QA 평가 시간 55% QA 평가 결과 10%

  • 교육

    상담 품질 20% 교육비중 및 코칭 160%

AICC Clients

한국 사회 Business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업계 Top Tier 고객사가 우리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 lottecard
  • samsunglif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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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veron
  • kbinsurance
  • kakaobank
  • mecedesbenz
  • kyungd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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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p
  • modetour
  • miele
  • tmon
  • puricare
  • akplaz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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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ocar
  • lendit
  • cost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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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amsu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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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uction
  • ktlife
  • coupang
  • hdcard
  • thehyundai
  • volkswagen
  • audi
  • riot
  • shinsegae
  • bunjang
  • musinsa
AICC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으신가요?

AICC는 고객 상호작용을 스마트하게 자동화하는 AI 시스템입니다. 여러분이 자주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모아봤습니다.

  • 기존 상담 시스템에 AICC 기능 추가도 가능한가요?

    유베이스 AICC는 다양한 CRM, ERP ,클라우드시스템과 호환되며, API 및 커넥터를 통해 기존 워크플로우에 수월하게 추가 구축할 수 있습니다.

    Question 01
  • 일부 기능만 필요한데 가능한가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맞춤형이라 자부 할 수 있는 이유기도 하며, 적절히 필요한 기능만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Question 02
  • 업그레이드, 유지보수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유베이스의 AICC 시스템은 정기적으로 자동 업데이트되어 최신 기능과 보안 패치를 적용 받습니다. 또한 기술 지원 팀이 실시간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모니터링하며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Question 03
  • AICC 도입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기존 인프라와 요구사항에 다라 다르며, 초기 설정 및 맞춤화에 몇주에서 몇 달 까지 소요 될 수 있어요.

    Question 04
  • 도입 비용이 부담스러울거 같아요.

    비용은 사용 규모와 맞춤화 수준에 따라 달라지나, 구축&구독형 시스템을 모두 보유한 유베이스는 기업의 예산과 요구에 맞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Question 05
  • 외국어와 사투리도 지원하나요?

    네, AICC는 여러 언어를 지원하며, 주요 사투리와 지역 방언도 일부 지원합니다. 특정 지역의 특수한 언어적 요구가 있을 경우, 맞춤형 지원도 가능합니다.

    Question 06

모든 과정의 AICC 기능은
운영과 통합
되어 제공되며,

수신되는 상담 뿐 아니라
발신하는 아웃바운드 상담
모니터링 등
다양한 업무에 모두 적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