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ubasegroup U BASE GROUP

BPO SERVICE

같이 해서 가치 있는
BPO

U BASE GROUP은
총 45개의 BP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U BASE SERVICE INTEGRATION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에게
U BASE가 제안하는 Process
다음 섹션으로 이동
고객니즈분석 대표 일러스트

고객 니즈 분석

고객의 고민을 파악하고 상황을 분석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PROCESS SERVICE

프로세스 서비스는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그에 맞는 프로세스를 운영하며 개선 방안을 제시하는 서비스입니다.
프로세스운영 대표 일러스트

프로세스 운영

Operating

고객 응대, 관리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실행하고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PROCESS SERVICE

프로세스 서비스는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그에 맞는 프로세스를 운영하며 개선 방안을 제시하는 서비스입니다.
개선방안제시 대표 일러스트

개선 방안 제시

Consulting

기존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정확히 진단해 개선 방안을 제시합니다.

PROCESS SERVICE

프로세스 서비스는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그에 맞는 프로세스를 운영하며 개선 방안을 제시하는 서비스입니다.
최적상품제안 대표 일러스트

최적 상품 제안

Curating

고객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분석하여
최적화된 상품을 제안합니다.

MARKETING SERVICE

마케팅 서비스는 고객 성공을 위한 최적의 상품을 제안하고 그에 맞는 콘텐츠를 개발하며 서비스를 실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콘텐츠 개발 대표 일러스트

콘텐츠 개발

Customizing

고객 니즈에 부합한 차별화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MARKETING SERVICE

마케팅 서비스는 고객 성공을 위한 최적의 상품을 제안하고 그에 맞는 콘텐츠를 개발하며 서비스를 실행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실행 대표 일러스트

서비스 실행

Executing

마케팅 캠페인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마케팅 등을 진행합니다.

MARKETING SERVICE

마케팅 서비스는 고객 성공을 위한 최적의 상품을 제안하고 그에 맞는 콘텐츠를 개발하며 서비스를 실행하는 서비스입니다.  

BPO 도입 고객
여정별 단계에 맞게

전문 서비스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시작하는 기업부터 사업 확장,
고도화, 효율화 단계에 있는 기업까지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 솔루션

임직원의 과반수가 넘는 개발 및 엔지니어 등 기술인력이
최상의 솔루션으로 기술혁신을 선도합니다.

한일네트웍스

개발 및 엔지니어 등 기술인력 비중 68%

전문 솔루션 17종

홈페이지 보기
네트웍스 애니

한일네트웍스 전문 솔루션 소개

Verkada

클라우드 기반의 보안 솔루션입니다. 클라우드 내 운영하는 보안 인증기술을 활용하여, 물리적인 환경을 보다 안전하게 개인정보를 보호 함으로써, 사용자의 인프라 리소스를 낮추는 보안 솔루션입니다.

Telebus

금융 & 보안에 특화된 구축형 통합 IPCC 플랫폼 입니다. 금융 보안에 최적화된 IPCC플랫폼으로 독립적으로 구성된 안정성과 국내 IDC의 분산시스템 구성을 통해, 국.내외 금융사가 선택한 검증된 IPCC 플랫폼 입니다.

Script Player

상담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스크립트 기반의 음성 플레이어 솔루션입니다. 상담 업무 중 TTS기능을 활용한 정확한 정보 전달과 스크립트를 통한 불완전 판매를 방지 할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한일네트웍스 전문 솔루션 소개

RTM (RealTimeMonitoring)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관리자업무 지원 솔루션입니다. 실시간 모니터링 결과를 바탕으로 빠른 업무 피드백 대처가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관리자가 관리 유지할 수 있는 상담 관리 솔루션입니다.

RAPID7

시스템의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취약점을 탐지 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 시스템의 취약점을 사전에 탐지하여 보안사고를 예방함으로써, 보안문제의 비용 손실을 줄일수 있는 관리 솔루션입니다.

POPCON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의 업무를 토탈 관리 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구축 및 운영 전반의 인프라를 통합 관리하여, 경제적인 IT 인프라 운영이 가능 한 솔루션 입니다.

한일네트웍스 전문 솔루션 소개

PDS

고객과 미리 전화 연결하여, 상담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불필요한 인바운드 상담원의 대기 시간을 줄여 상담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NTS 솔루션

고객정보를 암호화 하여, 전화, 메세니져 등의 다양한 콜APP를 제공 하는 상담 어플리케이션 솔루션입니다. 고객의 정보를 최우선으로 보호 암호화하여, 안정적인 TM 업무 수행 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상담 APP 솔루션입니다.

Contact Note

고객이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컴포넌트형 상담 어플리케이션 솔루션 입니다. 업무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독립된 모듈 방식으로 설계한 고객 맞춤형 상담 어플리케이션으로 맞춤 설계에 따른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한일네트웍스 전문 솔루션 소개

ARAD Home

네트워크 가상화 기술을 통해 보안인증을 강화하는 솔루션 입니다. 암호화 된 네트워크 가상화 암호화 기술을 통해 비인가 접근을 원천 차단 하고, 해킹 등의 보안 사고를 예방함으로 사고 비용 손실을 줄일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AI Trainer

TTS 및 STT의 활용을 통해 상담 롤플레잉 실습을 지원하는 음성기반 교육 솔루션입니다. 가상의 교육 환경(고객전화 통화)를 제공하고, 공간, 시간에 제약없이 즉시 상담사를 교육하여, 반복적인 교육 투자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AI 콜봇

최신 STT와 TTS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의 통화 문의에 대해 AI 콜봇이 대신 업무를 처리하는 솔루션 입니다. 정형화된 단순 인. 아웃바운드의 업무를 AI 콜봇이 대신 처리하여, 단순업무의 비용절감과 업무 효율을 높일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한일네트웍스 전문 솔루션 소개

AI 챗봇

RAG와 Chat GPT 기반으로 고객과 대화를 주고 받을수 챗봇 솔루션 입니다. 24시간 고객상담 대응으로 즉각적인 Q&A 응답을 제공하여 고객 서비스 향상을 제공하고 멀티 채널을 통해 상담서비스를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보이는 TM

디지털 기술을 접목하여 전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디지털 기술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 의 서명 및 계약을 체결하여, 업무 시간을 단축하고 안전한 금융상품을 판매 할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보안 인증

글로벌 금융 보안 기준을 통과한 데이터 인증 보안 솔루션입니다. 정보보안 솔루션을 통한 IT 인프라를 안전하게 보호하여, 복합적인 위헙 요소를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통합 보안 솔루션입니다.

한일네트웍스 전문 솔루션 소개

UNIERP

기업의 모든 자원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전사적 자원관리 ERP솔루션입니다. 중복된 업무를 줄이고 프로세스를 최적화함으로써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데이터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실시간 업데이트를 통해 기업 경영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강화하는 솔루션 입니다.

다우오피스

조직 내 협업과 소통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그룹웨어 솔루션입니다. 전자결재와 문서 관리, 일정 공유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업무 프로세스를 효율화 합니다. 또한, 실시간 협업 환경을 지원하고 PC와 모바일을 활용하여 기업의 업무 생산성과 협업 경쟁력을 높이는 솔루션입니다.
NEXUS

개발 및 엔지니어 등 기술인력 비중 63%

전문 솔루션 7종

홈페이지 보기
nexus

넥서스 전문 솔루션 소개

U CONNECT

기업과 고객을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클라우드형 통합 IPCC 플랫폼 입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구축시간 단축과고객 니즈를 반영한 ADD-ON 서비스를 제공 함으로써, 고객의 구축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플랫폼 입니다.

U CLOUD DESK

클라우드 기반의 컨택센터 전용 업무 지원 솔루션 입니다. 물리적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클라우드 접속을 통해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무 지원 솔루션 입니다.

넥서스 전문 솔루션 소개

U ANALYZER

Assistant의 기능과 STT 기능을 활용한, 상담 지원 솔루션 입니다. 다양한 엔진과 연동 하고, 상담 품질 향상, 운영 효율화, 리스크 관리 등을 제공하여 고객의 업무 효율을 개선하는 솔루션입니다.

U AGENT

 다양한 영업 관리를 할 수 있는 옴니채널 상담 어플리케이션 솔루션 입니다. 다양한 옴니 채널을 통합으로 관리하여 상담 영업을 쉽게 할 수 있는 상담 어플리케이션 솔루션 입니다.

넥서스 전문 솔루션 소개

AI QA

상담원의 통화 내용을 자동 평가하는 AI 기반 솔루션입니다. AI를 통해 상담업무의 자동 평가를 제공하며 객관적인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업무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리스크 & VOC 모니터링

고객상담 중 리스크 키워드를 감지하고, VOC 데이터를 분석하는 AI 기반 모니터링 솔루션입니다. 모니터링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불만을 캐치하여 상담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분석 모니터링 솔루션 입니다.

라우팅봇

고객의 의도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최적의 응대 방식을 결정하는 AI기반의 솔루션입니다. 자체개발 한 LLM 기반의 AI엔진이 고객의 의도를 정확히 파악하여 가장 적합한 응대 방식을 선택 처리하는 솔루션 입니다.

Clients

한국 사회 Business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업계 Top Tier 고객사가 우리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Total Clients

940+

  • lottecard
  • samsunglife
  • samsunginsurance
  • everon
  • kbinsurance
  • kakaobank
  • mecedesbenz
  • gmarket
  • capital
  • hdcommercial
  • kyungdong
  • bat
  • hp
  • modetour
  • miele
  • tmon
  • puricare
  • akplaza
  • shoppingnt
  • jmw
  • baemin
  • socar
  • lendit
  • costco
  • acrc
  • huawei
  • flo
  • ob
  • thehandsome
  • lguplus
  • myrealtrip
  • fantasia
  • cwma
  • kepco
  • nestle
  • kolon
  • gjf
  • axa
  • skmnservice
  • wooricard
  • shinhancard
  • lottehs
  • dbinsurance
  • aig
  • meritz
  • cjshopping
  • cjshopping
  • direct
  • hdshopping
  • kohyoung
  • seoulland
  • hanilcement
  • hanilind
  • skyranch
  • gsshop
  • samsung
  • ssg
  • carrot
  • auction
  • ktlife
  • coupang
  • hdcard
  • thehyundai
  • volkswagen
  • audi
  • riot
  • shinsegae
  • bunjang
  • musinsa
  • yanolja
  • lg
  • jobkorea
  • wshopping
  • emart
  • f&u
  • yeogi
  • cardoc
  • lotteconf
  • chunjaetext
  • ohora
  • coway
  • haier
  • kakao
  • apple
  • hwell
  • happycar
  • incheon
  • kbiz
  • sch
  • nespresso
  • severance
  • heungkuk
  • hnsmall
  • hanacard
  • kbcard
  • samsungcard
  • bccard
  • chemknock
  • lina
  • aia
  • gsshopping
  • nsshopping
  • fubon
  • gabia
  • hanilcon
  • hanil
  • hanilhdcement
  • hanil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