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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서비스 Step 1

고객 니즈 분석

고객니즈분석 대표 일러스트
Analyzing

고객의 고민을 파악하고 상황을 분석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 한눈에 보는 고객 니즈 분석 서비스

01
인재관리(도급)

고객사의 채용 과정부터 채용 인원의 관리까지 모든 단계를 대행합니다.
채용된 인력은 U BASE 소속으로,고객사가 핵심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02
인재 파견

고객사가 필요한 인재를 신속히 채용하고, 채용 후 관리는 고객사에서 직접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채용 인력은 U BASE 소속으로, 고객사의 환경과 필요에 맞는 유연한 인력 운용이 가능합니다.

03
채용대행

고객사의 채용 과정 전반을 대행하여 인재 발굴부터 선발, 면접, 채용까지 모든 단계를 효율적으로 수행합니다. 채용된 인력은 고객사 소속으로, 고객사는 시간과 자원을 절약하며 우수한 인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04
QA (Quality Assurance)

목표로 하는 콜 품질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콜 청취 및 모니터링을 통해 공정하고 정확한 평가를 진행합니다.
QA 가이드라인을 기준으로 완전판매 여부 등을 모니터링하며, 보완이 필요한 경우 센터로 피드백을 전달합니다.
이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05
엔지니어 기술지원

고객사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 기준을 충족할 수 있도록 전문 기술 지원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품질 보장, 결함 예방, 현장 지원, 예방적 유지보수 등 다양한 기술적 서비스를 통해 제품의 신뢰성과 성능을 향상시키며, 고객사의 기술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06
의결권 대행

고객사를 대신해 전국의 주주들을 방문하여 의결권 위임장을 확보하는 서비스로, 경영권 안정화를 지원합니다.
전문 인력과 검증된 시스템을 활용해 체계적으로 의결권을 관리하며,고객사의 안정적인 경영 환경을 조성합니다.

07
헬프데스크

고객사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와 문제를 해결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전화, 이메일, 채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문의를 접수하고, 신속한 대응으로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문제 상황을 사전에 모니터링하고 예방 조치를 통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합니다.

08
AS센터

고객사 제품에 대한 수리와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여, 구매 고객이 제품을 원활히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신속하고 전문적인 AS 서비스를 통해 제품 고객사의 신뢰성과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09
물류지원

운송, 창고관리, 포장 및 유통 등 물류 전반의 과정을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재고 관리, 주문 처리, 물류 컨설팅, IT 솔루션 등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의 물류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비용을 절감합니다.

10
3PL서비스 (Third Party Logistics)

제조 및 유통 기업의 물류 프로세스를 전반적으로 대행하며, 원자재 수급부터 완제품 배송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합니다.
최신 시스템과 전문 인력을 기반으로 효율성을 높이고 물류 운영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