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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서비스 Step 2

프로세스 운영

프로세스운영 대표 일러스트
Operating

고객 응대, 관리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실행하고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 한눈에 보는 프로세스 운영 서비스

01
인재 양성 (교육)

고객사를 위한 맞춤형 교육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 교육 인력과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통해 상담 역량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인재 육성을 지원합니다.

02
컨택센터 품질 모니터링

고객사 전반의 통화 품질을 모니터링하고, 정확한 안내와 고객 응대가 이루어졌는지 검수합니다.
이를 통해 통화 품질을 유지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입니다.

03
콜봇

AI 기반의 보이스봇으로 단순 반복 업무를 자동화합니다.
인바운드 단순 응대, 아웃바운드 콜백, 설문조사 등 다양한 업무를 처리하며, 상담 효율성을 개선합니다.

04
챗봇

LLM(Large Language Model) 기반의 AI 알고리즘과 Rule-Based 시스템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챗봇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채팅 상담을 자동화하며, 고객과의 더욱 자연스러운 상호작용을 지원합니다.

05
UNIERP

기업 맞춤형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시스템을 구축하고 유지보수합니다.
UNIERP는 비젠트로의 구축형 ERP 시스템으로, 업무 프로세스를 분석하여 최적의 ERP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06
AICC(AI Contact Center) 구축 운영

옴니채널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 플랫폼을 기반으로 단계별 완성형 AICC를 제공합니다.
AI와 IP 기반 기술을 활용해 전반적인 상담 효율성을 높이고 운영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습니다.

07
보이는 ARS

자동응답 시스템을 시각화하여 기본 문의 및 정보 제공을 자동화합니다.
CRM과 연동하여 데이터 수집, 고객 경험 향상, 24시간 응대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상담 고객과 고객사 간의 상호작용을 개선합니다.

08
STT(Speech-To-Text)

고객과의 음성 상담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하여 상담 큐레이션, 어시스턴트, 음성봇 등에 활용합니다.
이를 통해 컨택센터의 효율성과 경쟁력을 높입니다.

09
TA(Text Analysis)

AI 알고리즘을 통해 텍스트 데이터를 분석하고 상담 내용을 데이터화합니다.
QA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운영 인력을 감소시켜 운영 효율성을 높입니다.

10
TTS(Text-To-Speech)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하는 기술로, 챗봇 및 음성봇 등과 연동하여 자연스러운 음성 상호작용을 지원합니다.
상담 시간과 운영 인력을 감소시켜 상담 효율성을 개선합니다.

11
시스템 유지보수

기 구축된 고객사 IT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서버, 네트워크, 보안, 운영체제 등 IT 전반에 대한 유지보수와 문제 해결을 통해 시스템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