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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서비스 Step 3

개선 방안 제시

개선방안제시 대표 일러스트
Consulting

기존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정확히 진단해 개선 방안을 제시합니다.

👇 한눈에 보는 개선 방안 제시 서비스

01
인바운드컨택센터

고객사의 인바운드 콜 관리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며, SLA(Service Level Agreement)를 기반으로 높은 응답률과 고품질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산성과 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사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02
아웃바운드 컨택센터

마케팅 동의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사 상품 안내 및 가입을 진행하며, 고객사별 목표 달성을 위한 상담 생산성과 품질 관리를 수행합니다.
고객사의 취급액 목표와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합니다.

03
CS영역 운영 컨설팅

고객사 서비스 프로세스 최적화와 효율성 향상을 목표로 하는 컨설팅 서비스입니다.

목표 설정 및 달성 전략 수립, 프로세스 개선, 기술 및 시스템 구축, 인력 교육 및 개발, 성과 평가 등 전반적인 지원을 통해 고객사의 고객 만족도 향상, 운영 비용 절감, 서비스 품질 개선 인사이트와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04
CS영역 DT 컨설팅

고객사 서비스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고 최적화하는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사 프로세스를 혁신적으로 개선하며, 효율성과 서비스 품질을 동시에 강화합니다.

05
컨택센터 솔루션

최상의 고객 상담 서비스를 구현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멀티채널 연동, 자동 응답 및 라우팅, 실시간 모니터링, CRM 통합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고객사의 컨택센터 운영 효율성과 서비스 품질을 최적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