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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CC 통합 제안의 배경 2024.10.22

AICC 혁신의 핵심 파트너들을 소개합니다.
유베이스의 특별한 협력 이야기

by gracious man

여기서 정말 특별한 소식을 들려드릴게요! 저희 유베이스 그룹이 최고의 파트너들과 손을 잡았거든요.
넥서스, 한일네트웍스, 위고, 파워보이스... 각자 최고의 기술을 가진 파트너들이에요.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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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 BASE | 유베이스

먼저 저희 유베이스(UBASE)는요, 26년 동안 컨택센터를 운영해온 베테랑이에요. 이 모든 서비스를 총괄하고, AI 기술로 고객 응대를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어가고 있어요.

유베이스 그룹은 26년간 축적된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AICC 서비스를 총괄 운영합니다. 유베이스는 고객 응대 운영 관리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AI 기반 기술과 결합하여 고객 응대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합니다. 유베이스는 전체 AICC 운영을 주도하며 각 파트너와 협력하여 컨택센터의 통합 운영을 책임 집니다.

Nexus | 넥서스

넥서스(Nexus)는 통화 관리의 전문가예요. 고객님이 전화를 주시면, 가장 적합한 상담원과 연결해주고, AI와 연계해서 더 빠른 응답을 가능하게 해주죠.

넥서스는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 응대에 필요한 핵심적인 통화 관리 시스템을 담당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술적 기반을 제공합니다. 특히, AI와 연계하여 고객 응답 속도를 높이고,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응대가 가능해집니다.

HanilNetworks | 한일네트웍스

한일네트웍스(HanilNetworks)는 클라우드 시스템을 책임지고 있어요. ASP라고 해서, 모든 시스템이 클라우드에서 안정적으로 돌아가도록 해주는 거예요. 덕분에 시스템이 훨씬 더 유연하고 안정적이에요.

한일네트웍스는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역할을 수행하며,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AICC 서비스 운영에서 중요한 기술적 인프라를 지원하며, 클라우드 기반으로 시스템을 안정적이고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한일네트웍스는 AICC 구축에서 필요한 클라우드 환경을 최적화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WIGO | 위고

위고(WIGO)는 정말 재미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어요. 음성을 텍스트로, 텍스트를 음성으로 바꾸는 STT와 TTS 기술의 전문가예요. 고객님의 말씀을 AI가 바로 이해하고 응답할 수 있게 해주는 거죠.

위고는 음성 처리 및 텍스트 분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대화를 음성에서 텍스트로 변환하는 **STT(Speech to Text)**와 그 반대인 TTS(Text to Speech) 기술을 활용해, 고객 응대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위고의 솔루션은 AICC에서 음성 기반 서비스의 핵심 기술로서, AI와 연계해 고객이 말하는 내용을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자동화된 응대를 가능하게 합니다.

Power Voice | 파워보이스

파워보이스(Power Voice)는 AI 음성 인식의 전문가예요. 콜봇이라고 해서, 간단한 문의는 AI가 직접 상담해드릴 수 있게 해줘요. 덕분에 상담원들은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답니다.

파워보이스는 음성 인식과 관련된 콜봇(Callbot) 및 음성 텍스트 변환 기술을 담당합니다. 이 기술은 고객과의 대화를 자동으로 처리하며, 상담원이 개입하기 전에 AI가 고객의 요청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콜 처리 시간이 단축되고, 상담원은 더 복잡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제 유베이스가 실현한 AI 기반의 완벽한 고객 응대 솔루션이 어떻게 구현되었는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