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이스는 각 서비스별 Expert Group을 운영하여 고객에게 최적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합니다.
Customer Service의 단계별 다양한 직무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직무의 Expert Group을 운영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구현합니다.
적극적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나아가 핵심 운영전략을 제공합니다.
잠재적 고객 DB 분석
B2B 고객 DB 창출
B2C 고객 DB 창출
계약서 조항 검토 및 관리
계약서 조항 변경에 따른 고객 관리
기존 계약 유지 관리
개인고객 대상 상품 판매
사업자 고객 대상 상품 판매
소상공인 대상 상품 판매
강소기업 대상 상품 판매
공용상면, 거점빌딩 대상 상품 판매
Revolving Service 가입 권유
마케팅 동의 획득
맴버쉽 동의 획득
이용 고객 대출 권유
제휴서비스 가입 권유
B2B 고객 DB 창출
B2C 고객 DB 창출
Cross-Sell
S2S(Sales to Service)
Up-Sell
X-SELL
기존 카드 소지 고객 대상 신규 및 추가 발급 권유
매출 목표 미달성 소매점 독려
신제품 입점 독려
이용 한도금액 상향 권유
자사 제품 취급 확대 프로그램 시행
잠재적 고객 DB 분석
장기 미거래 소매점 독려
장기 카드론 이용 고객 대상 캐피탈 전환대출 권유
캐피탈 신차/중고차 할부 고객 대상 신용 대출 권유
판매 촉진 프로그램 시행
휴면 카드 소지 고객 대상 카드 재 이용 권유
상품 샘플 이벤트 안내 및 관리
신차 구매 프로모션 안내 및 관리
오프라인 마케팅 관리
오프라인 행사 초청장 발송 및 관리
온라인 마케팅 관리
제휴, 협찬 마케팅 관리
프로모션 안내 및 관리
유베이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Business 전문가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