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are
고객의 소리를 최우선으로 여기어 진정한 소통을 구현하고, 나아가 최상의 고객 만족을 실현합니다.
CSR
- 신규 고객 온보딩
-
신규 개통 안내
신규 고객 가입 및 서비스 안내
신규 거래처 등록 및 서비스 안내
신차 신규한도 요청 문의 안내
신규 환자 등록 및 서비스 안내
고객 신용 조회 및 정보 확인
보험 가입담보 안내
외국인 보험 가입 안내
임시 운전자 특약 가입 안내
전시장 정보 안내
제도 소개 및 가입 안내
진료 예약 안내
- 요금/변경/해지관리
-
결제 미수 안내
결제 주기 변경
결제 수단 변경
납부, 미납, 대출 관련 안내
납입금 청구
렌터카 과태료 부과 문의 안내
렌트 비용 안내
렌터카 청구, 수납 과정 문의 안내
보증 추가 입보 상담
보험금 지급 및 청구 안내
보험료 결제방법 변경
보험료 계속분 입금, 취소, 추가납입 관리
서비스 변경 문의 안내
서비스 요금 고지서 신청 및 변경
서비스 요금 문의 안내
서비스 요금 자동이체 신청 접수 및 안내
서비스 해지 접수 및 환불 안내
신용 처리
취소 및 환불 문의 안내
폐업 접수 및 안내
할부 조건 변경 문의 안내
- 고객 유지 및 서비스 문의 안내
-
AS 접수 및 처리결과 안내
검사 문의 안내
계정 도용 문의 안내
고객 정보 변경
고객동의 오류 처리 및 안내
기존 환자 정보 변경
네비게이션 무상 업데이트 안내
대출 심사 문의 안내
대출 조건 안내
드라이버 아카데미 예약 및 안내
디지털 헬프데스크 운영
렌탈 상품 문의 안내
리콜 예약 접수 및 안내
맴버쉽 관리
무인점포 서비스 안내
법인 차량 이용 상담
보험 계약 변경 안내
보험 상품 안내
보험 실효, 만기 등 안내
보험 자격 및 적용 범위 확인
복지서비스 관련 안내
부가가치서비스 안내
부작용 문의 안내
부품 판매 및 접수
사고 차량 정책 문의 안내
상품 교환/반품 문의 안내
상품 및 서비스 이용 문의 안내
상품 분실, 파손 보상 접수 및 절차 안내
상품 설치 안내
제품 스펙 및 특장점 안내
상품 주문 및 판매처 문의 안내
제품 주문/배송/취소 관련 안내
서비스 이용 장애 문의 안내
상품 품절 안내
상품권 이용 문의 안내
서비스센터 정비 예약 및 안내
수술 문의 안내
신고 단속 적발 대상 문의 안내
신규 개통 안내
신용 관리 및 수집
신차 출고 과정 안내
신차, 중고차, 임대, 리스 등 심사 관련 문의 안내
약 문의 안내
어플리케이션 문의 안내
에어포트 서비스 예약 및 안내
여권발급/수령 안내
인허가 접수 및 안내
자동차 등록 방법 안내
재난 재해 피해 접수 및 보상처리 안내
정기점검 문의 안내
정기후원, 일시후원 안내
제품 불량(초도불량, 구성품 누락 등) 접수 및 지원
주민등록/가족관계 등록 접수
증상 접수 및 진료 예약 안내
진료 변경 및 취소 안내
차량 기능문의 안내
차량 정보 매거진 발송 및 안내
카드 분실 신고 등록.해제 상담
카드 청구 및 한도 관리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 안내
컨시어지 서비스 안내
컨텐츠 및 서비스 문의 안내
투어, 티켓, 항공 상품 문의 안내
판매처 안내
포인트 및 쿠폰 문의 안내
해외이용 서비스 확인
홈페이지 이용 문의 안내
- 고객 접점 관리
-
A/S 접수 및 안내
부티크, 오프라인 판매점 문의 안내
상품 주문 접수 및 문의 안내
- 사고 접수 및 처리
-
보상 담당자 안내
사고 및 고장 출동 관제
사고 및 차량 응급조치 서비스 접수
사고 정비 내용 안내
사고 조회 및 보상담당자 안내
사고처리방법 안내
- 클레임 관리
-
AS 협력사 불만 접수 및 응대
결제 관련 불만 접수 및 응대
고객 분쟁 중재 및 해결
구매, 환불 등 결제 관련 불만 접수 및 응대
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
장애접수 및 기사 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