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네트웍스는 전문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과 같이 고민하고, 한발 앞서 제안하고, 비즈니스 방향을
제시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 입니다.
1991년 설립 후 지난 30년간 국내/외 300여개 고객사를 대상으로 서비스하며,
국내 최고의 컨택센터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해 온 넥서스커뮤니티는 2021년 아시아 최고의 CS 아웃소싱 기업인 U BASE와 한 식구가 되어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의
AI 챗봇, 보이스봇, 상담 분석 제공 등을 통하여 최고의 CX 플랫폼 리더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U BASE ASIA는 Malaysia의 Kuala Lumpur에 위치한 약 500석 규모의
Menara Ken Center를 개관하였습니다. 유베이스는 U BASE ASIA 설립을 통해
대한민국 컨택센터 아웃소싱 수출 1호 기업으로서 아시아를 발판으로 세계 전역에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유베이스는 U BASE Japan을 설립하고 약 200석 규모의 Kawasaki 센터를
개관하여 최상의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유베이스는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Taipei에 U BASE Taiwan 법인을 설립하여
최상의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