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Practice

유베이스의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와 상황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제시하여 최상의 고객만족을 실현하였습니다.

01Risk Management

다양한 비상, 돌발상황을 예상하고 해결책을 사전 준비하여,
실제 비상 상황 발생 시 안정적으로 처리하였습니다.

  • 1자동차 제조 B사 차량 화재 Case : 리콜 긴급 인력 투입 및 대응
  • 2화재보험 S사 긴급출동 Case : 한파로 인한 긴급출동 폭주 건에 대한 인력 투입 및 대응
  1. 100%내부인력 운용률
  2. 99%비상콜 응답률
  3. 90%+비상콜 SLA
Flexibility
02Flexibility

고객 Business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바탕으로 운영 이슈 발생 시,
즉각적이고 유연하게 대응하여 효과적으로 운영하였습니다.

  • 1가전 제조 S사 : 계절성 제품 수요 급증으로 인한 컨택센터 문의 폭주 건에 대한 대응
  • 2홈쇼핑 G사 : 365/24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시간대별 탄력적인 인력 운영 시스템 구축
  1. 300+단기채용 인력
    (1개월 이내)
  2. 600+단기 확장 좌석규모
    (2주 이내)
  3. 90%+성수기 응답률
Scalability
03Scalability

고객의 Sales, Business 성장에 따른 신속한 센터 규모 확장과
안정적인 Migration을 수행하여 성공을 이끌었습니다.

  • 1E-commerce E사 : 고객의 Business 성장에 따른 신속한 센터 규모 확장을 통한 안정화
  • 2화재보험 S사 : 고객의 직영으로 운영하던 컨택센터의 프로세스, 인력 등 전체 Workforce를
    UBASE의 센터로 안정적인 Migration 수행
  1. 10%+총비용 절감
  2. 0노무이슈 발생률
  3. 300%+확장비율
Specialty
04Specialty

고객의 니즈와 운영 현황에 맞추어 유베이스만의 솔루션을 접목시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성공을 이끌었습니다.

  • 1홈쇼핑 S사 : ARS 주문율 상승 및 취약시간대 부족한 상담원 대체 솔루션 개발 및 제공
  • 2가전 제조 D사 : 시장 VOC 및 경쟁사의 신제품 출시에 대한 소비자 분석 Report 제공
  1. 20%+업무량 감소
  2. 20%+업무시간 감소
  3. 15%+총비용 절감

Contact Us

유베이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Business 전문가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유베이스는 정보제공, 프로모션 또는 시장조사를 목적으로 귀하의 동의가 있는 경우, 상기 기재해주신 항목을 수집하여 그 목적 달성 시까지 활용하게 됩니다.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를 거부한 경우에는 귀하에게 그와 관련된 정보나 혜택은 제공드리지 않게 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동의합니다.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동의합니다.
   (선택) 유베이스 신상품 홍보/프로모션 등 최신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