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ANALYZER

실시간 상담 Assistant 기능을 제공하여 전문화된 상담 시스템을 구현하며,
Omni-Channel의 모든 VOC를 분석하여 KMS를 강화하고,
광범위한 Insight를 제공하는 Big Data Platform입니다.

What’s different?

실시간 상담 스크립트 및 Mini KMS 제공, 상담 품질 분석을 통한 셀프코칭 시스템 등
상담 Assistant 기능을 구현하여 최상의 상담 품질을 제공하는 QA Assistant Solution 입니다.

  • Assistant
    Solution
  • QA
    Analysis
  • Business Strategy
    Report

Assistant Solution

  • 상담 시 실시간 상담내용 Slide 제공
  • 상담 품질 분석을 통한 셀프코칭 시스템 제공

QA Analysis

  • 업무별/상담사별/팀별 콜 현황 관련 Data제공
  • 고객불만비율, 불만 건수 등의 상담 현황 관련 Data 제공
  • 금지어, 부정어, 이슈어 구분 시스템 제공
  • QA평가에 대한 이의제기 및 피드백 시스템 제공

Business Strategy Report

  • 전반적인 운영 현황 및 QA 관련 통계 Data 및 피드백 제공
  • 전체적인 분석 결과에 대한 직관적인 UI 활용
  • Channel별/고객성향별/상담유형별 분석 Report 제공
  • 실시간 Assistant 기능을
    통한 상담 전문성 향상
  • 셀프코칭을 통한 상담스킬 향상
    및 Learning Curve 단축
  • QA 자동화를 통한
    담당 인력 감소
  • KSQI 기준에 부합하는 관리를
    통한 상담 품질 향상

Performance

  • 10%

    상담 정확도 향상

  • 12%

    Learning Curve 단축

  • 25%

    상담불만 건수 감소

  • 10%

    QC 인력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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