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FMS

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는 과거 상담 인입호의
시간대별, 상담유형별로 추이를 분석하여 인입호를 예측하고,
필요 인력의 효과적인 배치를 통해 운영의 효율성과 안정성을 극대화합니다.

What’s different?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운영 현황에 대한 예측 Report를 제공하고, 상담사 맞춤 교육 시행 및
평가 시스템을 구축하여 상담 품질을 강화하는 Total Operational Management Solution 입니다.

  • Workforce
    Forecast
  • Agent
    Management
  • Operational
    Management Report

Workforce Forecast

  • Omni-Channel Trend 분석을 통한 인입호 Forecasting 제공
  • 시간대별 인입호 분석을 통한 Forecasting 제공

Agent Management

  • 스케줄 및 운영 현황 관련 실시간 모니터링 Data 제공
  • 상담사 맞춤 교육/평가/피드백 시스템 제공
  • 인사, 평가, 성과 등 다양한 측면의 통합 관리 기능 제공

Operational Management Report

  • Forecasting Data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Management Insight 제공
  • 상담사 교육 지표를 바탕으로 상담 품질 관련 Report 제공
  • 운영 현황 관련 통계 Data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Management Insight 제공
  • 정확한 Forecasting을 통한
    운영 안정성 극대화
  • 정확한 인력 배치를 통한
    운영비용 절감
  • 상담사 Turn-over 감소
  • 상담 전문성 향상

Performance

  • 15%

    운영비용 감소

  • 10%

    상담 정확도 향상

  • 10%

    CPH 생산성 향상

  • 15%

    운영인력 감소

Contact Us

유베이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Business 전문가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유베이스는 정보제공, 프로모션 또는 시장조사를 목적으로 귀하의 동의가 있는 경우, 상기 기재해주신 항목을 수집하여 그 목적 달성 시까지 활용하게 됩니다.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를 거부한 경우에는 귀하에게 그와 관련된 정보나 혜택은 제공드리지 않게 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동의합니다.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동의합니다.
   (선택) 유베이스 신상품 홍보/프로모션 등 최신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