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는 과거 상담 인입호의
시간대별, 상담유형별로 추이를 분석하여 인입호를 예측하고,
필요 인력의 효과적인 배치를 통해 운영의 효율성과 안정성을 극대화합니다.
What’s different?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운영 현황에 대한 예측 Report를 제공하고, 상담사 맞춤 교육 시행 및
평가 시스템을 구축하여 상담 품질을 강화하는 Total Operational Management Solution 입니다.
Workforce Forecast
Agent Management
Operational Management Report
Performance
15%
운영비용 감소
10%
상담 정확도 향상
10%
CPH 생산성 향상
15%
운영인력 감소
유베이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Business 전문가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