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ASE Service
유베이스는 항상 새로운 방식으로 서비스를 고안하여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On-line, Off-line, Mobile 등 Omni-Channel을 통해 UBASE만의 고객경험을 제공하여 성공을 만들어 갑니다.
유베이스는 산업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xpert Group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통, 금융, 제조, 통신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대표 기업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 신용 조회 및 정보 확인
보험 가입담보 안내
임시 운전자 특약 가입 안내 및 수납
외국인 보험 가입 안내
사고 및 차량 응급조치 서비스 접수
사고 조회 및 보상담당자 안내
사고처리방법 안내
사고 정비 내용 안내
사고 및 고장 출동 관제
보상 담당자 안내
가입 서류 관리
고객 동의 서류 관리
보험 증권 관리
사고 및 계약관련 증명 관리
사고 및 정비 내용 관리
온라인 마케팅 관리
오프라인 마케팅 관리
제휴, 협찬 마케팅 관리
프로모션 안내 및 관리
상담 유형별, 채널별 전문 상담 교육
교육 평가 관리
교육 자료 관리
보험 상품별 교육 자료 관리
신상품 출시에 따른 업데이트 및 교육
상담스크립트 관리
CSR 간담회 기획 및 개최
신입 직원 교육
고객 정보 변경
멤버쉽 관리
보험 상품 안내
홈페이지 이용 문의 안내
보험 실효, 만기 등 안내
보험 계약 변경 안내
고객 만족도 조사
NPS 분석
VOC 수집 및 분석
친절콜 등록 및 공유
콜 품질 평가관련 항목 및 기준 검토
QA 관련 피드백 및 교육
QA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개발
보험 상품별 품질 프로모션 기획
KMS관리
Mystery Contact 결과 공유 및 피드백
360도 소셜 미디어 전략
Social Listening
빅 데이터 분석 전략
WFMS 기획
자동화 솔루션
서비스 이용 불만 접수 및 응대
구매, 환불 등 결제 관련 불만 접수 및 응대
보험금 지급 및 청구 안내
보험료 결제 수단 변경
보험료 계속분 입금, 취소, 추가납입 관리
마케팅 동의 획득
멤버쉽 동의 획득
제휴서비스 가입 권유
Cross-Sell
Up-Sell
마케팅 동의 여부 확인
보험증권, 약관 등 수신 여부 확인
방카슈랑스 판매건 콜검수 녹음청취 모니터링
보완 계약 콜검수 녹음청취 모니터링
Call 실적 관리
Call forecasting
Call forecasting에 따른 인력산정
고객만족도 관련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프로모션 Metrix Chart 작성 및 분석
25+
Clients
18,000,000+
Annual Total Call volume
98%+
Response Rate
Customized Service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Quality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비즈니스의 시작과 확장, 고도화까지 전 단계에 걸쳐 Customized Service를 구현합니다.
Incubating Service
(Cloud-based Service)
운영 유연성(Flexibility) 극대화
Multi-Blended Service
운영 확장성(Scalability) 극대화
Focused Service
운영 전문성(Specialization) 극대화
유베이스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Business 전문가가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